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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홈페이지내 정상 거래를 위한 계약 절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79회 작성일 19-06-24 11:12

본문

경희대학교한방병원 공동탕전실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 

경희대학교한방병원 공동탕전실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가입 후 계약 절차

진행 및 관할보건소 탕전실공동이용내역 신고 등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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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 필요서류

     사업자등록증, 개설허가(변경)신고서, 한의사면허증, 탕전실공동이용계약서(직인 ) 2

     ※ 회원가입시 사업자등록증 첨부한 경우, 제외

계약방법

    ① 상기 4가지 계약 서류를 경희대학교한방병원 공동탕전실 우편(등기) 발송합니다.

        ▪ 등기 주소 :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3 경희대학교한방병원 동관 541호 한방경영기획팀 (우편번호 02447)

    ② 경희대학교한방병원은 계약 절차 진행 후, 계약서 1부와 함께 관할보건소 신고서류를 우편(등기)으로 회신드립니다.

    ③ 수령하신 서류와 함께 탕전실공동이용 신고서를 관할보건소에 제출합니다.

    ④ 관할보건소에서 발급 받은 탕전실공동이용 확인서를 경희대한방병원 공동탕전실로 송부합니다.

        ▪ FAX : 02-958-9104 또는 E-mail : khm_master@khmchanyak.co.kr

    ⑤ 경희대학교한방병원에서는 내용 확인과 함께 회원등급을 조정하여 드리며, 그 이후 홈페이지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절차상 우편(등기)을 통해 거래서류가 수발신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사오나, 법률상 서류 에 대한 정확한 확인 및 거래를

    위한 조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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